python 쓰레드 예제

새 스레드를 만들 때 사용되는 스레드 스택 크기를 반환합니다. 선택적 크기 인수는 이후에 생성된 스레드에 사용할 스택 크기를 지정하며 0(플랫폼 또는 구성된 기본값 사용) 또는 양수 정수 값(32KiB)이어야 합니다. 크기를 지정하지 않으면 0이 사용됩니다. 스레드 스택 크기를 변경해도 지원되지 않으면 RuntimeError가 발생합니다. 지정된 스택 크기가 잘못되면 ValueError가 발생되고 스택 크기가 수정되지 않습니다. 32 KiB는 현재 인터프리터 자체에 충분한 스택 공간을 보장하기 위해 지원되는 최소 스택 크기 값입니다. 일부 플랫폼에는 최소 스택 크기 32 KiB를 요구하거나 시스템 메모리 페이지 크기의 배수로 할당을 요구하는 등 스택 크기에 대한 값에 대한 특정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보(4KiB 페이지는 일반적이며 스택 크기에 대해 4096의 배수를 사용하는 것은 보다 구체적인 정보가 없는 경우 제안된 접근 방식입니다). 가용성: Windows, POSIX 스레드가 있는 시스템입니다. 스레드는 «데몬 스레드»로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래그의 중요성은 데몬 스레드만 남을 때 전체 파이썬 프로그램이 종료된다는 것입니다. 초기 값은 작성 스레드에서 상속됩니다. 플래그는 데몬 속성 또는 데몬 생성자 인수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몬 스레드 또는 일반 스레드를 가진 코드에서 이 것을 테스트했습니까? 그것은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레드 .join() 하는 경우 해당 문은 두 종류의 스레드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정말 일을 시작하는 작은 예의이 종류를 사랑 ~~ 많은 감사합니다! 위에서 배운 것처럼 운영 체제는 언제든지 스레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을 4로 표시된 명령문으로 이동했습니다. 운영 체제가 이 스레드를 교체하고 x를 수정하는 다른 스레드를 실행하면 이 스레드가 다시 시작되면 잘못된 값으로 x를 덮어씁니다. 파이썬 스레딩은 데몬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의미를 가합니다.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데몬 스레드가 즉시 종료됩니다. 이러한 정의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데몬 스레드를 종료할 염려 없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스레드로 간주하는 것입니다.

스레드 – 스레드 공간이 모두 소모되어 다음 번에 스레드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sleep()이 호출되어 현재 스레드가 일시 중지되고 다른 스레드가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는 스레드가 하나만 있기 때문에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주 스레드» 개체가 있습니다. 이는 파이썬 프로그램의 초기 컨트롤 스레드에 해당합니다. 그것은 데몬 스레드가 아닙니다. 스레드는 운영 체제에서 예약되므로 모든 스레드가 동시에 릴리스되더라도 한 번에 하나씩 실행되도록 예약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Python 기본 사항 다운 퍼트를 가지고 있으며 예제를 실행하기 위해 적어도 버전 3.6을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리프레셔가 필요한 경우 파이썬 학습 경로로 시작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경과된 시간 초과가 데몬 스레드가 절전 모드로 잠든 시간보다 적기 때문에 join() 반환 후에도 스레드는 여전히 «살아 있는» 것입니다. 위의 코드에서 구문 thread1.join()는 thread1이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주 스레드를 차단합니다. 병렬처리성을 얻으려면 모든 스레드를 만든 후에 조인 메서드를 호출해야 합니다. 파이썬 스레딩 모듈에서 제공하는 몇 가지 더 많은 프리미티브가 있습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이러한 예제가 필요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용 사례에서 유용할 수 있으므로 익숙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운영 체제는 언제든지 실행 중인 스레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Contacta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