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u-6050 예제

DMP(“디지털 모션 프로세서”)는 칩에서 직접 빠른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이크로 컨트롤러(예: Arduino)의 부하가 줄어듭니다. DMP는 다른 칩의 센서 값(예: 두 번째(sub)-I2C-bus에 연결된 자력계로 계산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처리 IDE를 설치한 후 “Toxi”라는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Arduino MPU 6050 처리 예제에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이 파일을 추출하고 “라이브러리” 폴더의 처리 디렉토리에 “toxiclibs-complete-0020″이라는 폴더를 붙여넣습니다. 처리를 위해 Sketchbook 폴더 안에 있는 “라이브러리”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라이브러리”라는 새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 toxiclibs를 붙여 넣습니다. 내 경우, 이 예제의 위치는 C:프로그램 파일 (x86)Arduino라이브러리MPU6050예제MPU6050_DMP6처리MPUTeapot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출력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쿼터니온, 오일러 각도, 요, 피치와 롤, 가속도 값 또는 3D 시각화에 대한 쿼터 니온. 이 라이브러리에는 3D 시각화 예제에 대한 처리 스케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금 이전 예제에서와 같이 상자 모양을 얻으려고 수정했습니다. 다음은 MPU6050_DPM6 예제와 함께 작동하는 3D 시각화 처리 코드로, 선택한 “OUTPUT_TEAPOT” 출력에 대해 다음과 같습니다. Yaw 드리프트없이 방향 추적이 얼마나 정확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보드 프로세서는 또한 3차원객체의 방향과 회전을 나타내는데 사용되는 쿼터니온을 계산하고 출력할 수 있다. 이 예제에서는 실제로 오일러 각도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짐벌 잠금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는 방향을 나타내는 쿼터니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을 과부하하지 않기 위해, 나는 별도의 문서에, DIY 아두 이노 짐벌 또는 자기 안정화 플랫폼, 두 번째 예를 배치했다. 나는 MPU6050 DMP6의 예와 마지막 처리 코드를 ues,하지만 항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류 할 Yaw를 생성합니다. MPU-6050으로 시작하려면 InvenSense: https://www.invensense.com/products/motion-tracking/6-axis/mpu-6050/ 올바르게 수행한 경우 Arduino IDE를 열면 파일 –> 예제에서 “MPU6050″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파일 –> 예제에서 예제 프로그램을 엽니다.> MPU6050 –> 예제 –> MPU6050_DMP6. 첫 번째 예에서는 처리 개발 환경을 사용하여 센서 방향의 3D 시각화를 만들고 두 번째 예제에서는 간단한 자체 안정화 플랫폼 또는 DIY 짐벌을 만듭니다.

MPU6050 방향과 융합된 가속도계 및 자이로스코프 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랫폼 수준을 유지하는 세 가지 서보를 제어합니다. 이제 처리 IDE를 열고 파일 -> 열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Arduino에 MPU6050 라이브러리가 설치된 폴더로 이동합니다. “MPUTeapot”라는 이름으로 처리 예제를 엽니다. * 처리 IDE를 설치한 후 `ToxicLib`이라는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 라이브러리는 MPU6050 처리 예제에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잘 되면 Arduino IDE를 열고 다음 경로를 탐색하십시오: 파일 -> 예제 -> MPU6050 -> 예제 -> MPU6050_DMP6 및 예제 코드 MPU6050_DMP6를 엽니다.

¡Contacta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