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쉘 스크립트 예제

다음으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파이썬 표준 함수 라이브러리에서 Smtplib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디렉터리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레거시 셸 스크립트가 오류 메시지를 작성한 경우 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이미 발견된 상위 10개 전자 메일 주소 각각에 메시지를 보내는 간단한 Python 스크립트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와 는 대조적으로 파이썬 코드는 무음입니다. 중요한 경우 Python 코드를 수정하여 오류 메시지 동작을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exist_ok=True를 생략하고 f”{output_dir}: 파일 존재” 메시지를 인쇄하여 FileExistsError 예외를 처리합니다. 어디 든 지 그 배쉬 실행. 디자인 패턴은 Windows에 적용됩니다. 물론 구문은 극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위 5명의 사용자만 인쇄하고 나머지는 무시합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가장 적게 사용하는 5명의 사용자를 얻으려면 동일한 인수를 사용하는 tail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ython 명령이 표준 출력으로 인쇄된 결과 해당 기능을 빌드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은 기본적으로 모든 주요 리눅스 배포판에 설치됩니다. 명령줄을 열고 파이썬을 즉시 입력하면 파이썬 인터프리터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편성은 대부분의 스크립팅 작업에 현명한 선택입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하위 프로세스와 같은 모듈을 가져오는 것은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포함된 파일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하위 프로세스를 가져오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성한 사용자 고유의 모듈 또는 파일을 만들고 작성한 코드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는 전혀 마법이 아니며 코드가있는 파일일 뿐입니다. 열려있는 IPython 셸의 좋은 점 중 하나는 모듈 및 파일 내부를 검사하고 내부에서 사용할 수있는 속성을 볼 수있는 기능입니다. 유닉스 용어로, 이것은 /usr/bin 내부에서 ls 명령을 실행하는 것과 매우 유사합니다.

우분투 나 솔라리스와 같은 새로운 시스템에 있을 일이 있다면, 당신은 레드 햇에 사용되는 경우, 당신은 wget, 컬, 또는 살쾡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 usr / bin의 ls를 할 수 있습니다. /usr/bin 내부에서 찾은 도구를 사용하려면 /usr/bin/wget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Python 3.0 이상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괄호로 인쇄할 인수를 동봉하려고 합니다. 다른 셸 스크립트는 위치 인수를 수집하기 위해 $0, $1 등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상당수는 스크립트 내부에 묻혀 있기 때문에 스크립트가 실제로 수행하는 기능과 사용 방법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봐, 잠깐 만요.” 당신은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파이썬 스크립트에서 파이썬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셸과 달리 파이썬은 프로그램이 0의 상태 코드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예외를 일관되게 제기합니다. 파이썬 스크립트는 이 예외를 처리하여 다양한 종류의 오류가 일반적으로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명시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파이썬 코드는 경고 메시지를 작성하고 처리를 계속합니다. pass 문은 예외를 무분비로 하기 위해 인쇄 함수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파이썬은 명령줄 인수를 다루는 모듈의 번호를 가지고있다.

내 개인 좋아하는 옵션파저입니다. OptionParser는 표준 라이브러리에서 제공하는 optparse 모듈의 일부입니다.

¡Contactan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