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공학설계 예제

전체 설계 프로세스 이러한 리소스는 학생들에게 제공된 또는 학생이 생성한 설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체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챌린지를 시작하려면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 비주얼 에이드를 클래스 앞에 투영하거나 유인물로 제공하며 팀이 타워를 설계할 때 이 단계를 수행하도록 지시합니다. 한 사람을 각 팀의 리포터로 지정하여 타워 챌린지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진행 상황을 기록합니다. 예를 들어, 레코더는 다음과 같은 것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워밍업 디자인 챌린지: 신속하고 간단한 디자인 챌린지를 통해 학생들이 엔지니어링 설계 루프의 단계를 검토하고 팀원과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들의 팀 도전은 주어진 (3~5) 색인 카드와 가위 한 켤레만 사용하여 10분 만에 가능한 가장 높은 타워를 건설하는 것입니다. 교과서 나 접착제와 같은 외부 지원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대체 재료: 인덱스 카드 대신 카드스톡 1장 또는 2장을 제공합니다. 추가 요구 사항 아이디어: 타워는 최소 10초 동안 단독으로 서 있어야 합니다. 프로젝트 설명 만들기: 이 6가지 활동 세트를 시작하기 전에 클래스 디자인 챌린지 에 대한 주제를 결정하고 첨부된 예제 디자인 후 패턴이 있는 한 페이지 디자인 챌린지 프로젝트 설명을 만듭니다. 프로젝트 설명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또는 클래스와 참여하여 디자인 챌린지에 대한 브레인스토밍을 하거나 첨부된 예제를 사용합니다. 실시예 설명의 경우, 진행 중인 활동 기록(모두 6개 활동)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과제는 기계적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보철암을 설계하는 것이다. 프로젝트 과제에 대한 주제는 무한합니다.

고등학생과 과거에 사용 된 다른 성공적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연에서 영감을 요소와 집 디자인 (생체 모방); 보조 기술 장치; 타워 (대학 스매시 실험실에서 테스트); 놀이 공원 놀이기구; 기존 실내 공간에 일광 수정; 가상의 개발 커뮤니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태양열 및 수자원 기술, 대화형 테이블 탑 교육 전시회. 코스 이름: EBS1 (생물시스템 공학의 기초) 워밍업 설계 과제에서 학생들은 주어진 종이와 가위 한 켤레만 사용하여 가장 높은 타워를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엔지니어링 설계 단계를 따르는 것입니다. loop.copyright© 로렌 쿠퍼, ITL 프로그램, 공학 대학, 콜로라도 대학 @ 볼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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