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퍼 오버플로우 예제

아래 예제는 x86 아키텍처의 GNU/Linux 시스템에서 C 언어로 작성됩니다. 참조 위키백과 버퍼 오버플로우 c++버퍼 오버플로 위의 예에서 `버프`는 버프[0]가 왼쪽 경계이고 버프[9]가 버퍼의 오른쪽 경계인 10바이트의 배열을 나타냅니다. 버퍼 오버플로를 방지하기 위해 C/C++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자는 가져옵니다, 스캔 및 strcpy와 같이 경계가 확인되지 않은 표준 라이브러리 함수를 피해야 합니다. Lint와 같은 정적 분석 도구는 이러한 버퍼 오버플로 문제 중 일부를 지적할 수 있습니다. 2003년, 라이센스가 부여된 Xbox 게임에 존재하는 버퍼 오버플로는 모드칩이라고 하는 하드웨어 수정 없이본체에서 실행될 수 있도록 허가되지 않은 소프트웨어(홈브루 게임 포함)를 허용하기 위해 악용되었습니다. [45] PS2 독립 악용 또한 플레이 스테이션에 대 한 동일한 달성 하기 위해 버퍼 오버플로를 사용 하 여 2. 황혼의 해킹은 젤다의 전설 : 황혼공주에서 버퍼 오버플로를 사용하여 Wii와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버퍼 오버플로 보호는 함수가 반환될 때 스택이 변경되지 않은지 확인하여 가장 일반적인 버퍼 오버플로를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변경된 경우 프로그램은 세분화 오류로 종료됩니다. 이러한 세 가지 시스템은 Libsafe,[22] 및 StackGuard[23] 및 ProPolice[24] gcc 패치입니다. 버퍼 오버플로를 확인하고 이를 유발하는 버그를 자연스럽게 패치하면 버퍼 오버플로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을 발견 하기 위한 일반적인 자동화 된 기술 중 하나는 퍼지. [37] 에지 케이스 테스트는 정적 분석과 마찬가지로 버퍼 오버플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38] 잠재적인 버퍼 오버플로가 감지되면 패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테스트 방법은 개발 중이지만 더 이상 유지 관리되거나 지원되지 않는 레거시 소프트웨어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기술적으로 기울어진 사용자는 스택 기반 버퍼 오버플로를 악용하여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버퍼 오버플로 익스플로잇, 버퍼 오버플로 취약성, 버퍼 오버런 감지, C 버퍼 오버플로, 스택 버퍼 버퍼 오버플로이 예제의 경우 20(5배 4바이트)의 크기의 E 블록을 선택했습니다. 즉, 108바이트 페이로드에서 NOP 썰매에 63바이트가 남았습니다. 공격자는 많은 제품 및 구성 요소에서 버퍼 오버플로를 식별할 수 있었습니다. 몇 가지 예는 PS2 독립 익스플로잇, Wii에 대한 황혼 해킹 또는 iPad의 iDevice 잠금 활성화 바이 패스입니다. 우리는 다른 입력을 공급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스트레스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입력이 너무 길면 아래를 참조하면 프로그램 동작이 좋지 않습니다. 아래 예제에서 스택은 ASCI 문자 31과 32로 덮어쓰고 각각 1과 2로 표시됩니다.

오류 메시지의 유형은 운영 체제 및 설치된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집니다. 함수와 변수를 찾을 수 있는 가상 메모리 주소의 무작위화는 버퍼 오버플로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공격자가 인터넷 웜의 시도를 막는 개별 시스템에 대한 악용 시도를 맞춤화하도록 강요합니다. [36] 유사하지만 덜 효과적인 방법은 가상 주소 공간에서 프로세스 및 라이브러리를 재지정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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