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베이스 예제

예 3에서, 우리는 우리가 C7 코드의 루트로 돌아갈 때 결과 완벽한 5의 간격으로 F7 코드의 루트에 접근한다. 예제 1에서, 우리는 C7 코드 (E)의 3을 재생하여 아래에서 F7 코드에 접근한다. 재생된 노트의 순서는 각 예제의 대괄호에 표시됩니다. 예 : 우리는 F7 코드에가는 경우 두 접근 톤은 E (아래) 또는 F # (위)가 될 것입니다. 바로크 오르간 음악의 페달 키보드 부분에서 베이스를 걷는 (J.S. 바흐의 수녀 콤, 데르 하이든 Heiland, BWV 659, 그레이트 에이탄 합창단 서곡에서): 걷기베이스는 일반적으로 더블 베이스 또는 전기베이스에서 수행되지만, 그들은 또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해먼드 오르간, 튜바 또는 기타 악기의 낮은 레지스터를 사용하여. 그들은 또한 일부 카펠라 보컬 그룹에 의해 수행되는 것처럼, 노래 할 수 있습니다. 걷는베이스 라인은 가장 일반적으로 재즈와 블루스와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은 또한 록, 로커빌리, 스카, R&B, 복음, 라틴어, 국가, 그리고 다른 많은 장르에 사용됩니다. [7] 워킹 베이스는 바로크 음악(1600-1750)과 20세기 재즈, 블루스, 로커빌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베이스 반주 또는 라인의 스타일로, 걷는 동안 발의 정기적인 교대와 비슷하게 정기적인 쿼터 노트 운동의 느낌을 줍니다. [5][6] 따라서 걷는베이스 라인은 일반적으로 같은 값, 일반적으로 분기 노트 (재즈에서 “네 느낌”으로 알려진)의 동기화되지 않은 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걷는 베이스 라인은 스케일 톤, 아르페지오, 색채 실행 및 전달 톤의 혼합물을 사용하여 노래 또는 곡의 코드 진행을 설명하기 위해 종종 여러 막대를 통해 피치에서 번갈아 상승하고 떨어지는 멜로디 모양으로 설명합니다. 걷는 베이스 라인에 다양성을 추가하려면, 베이시스트는 주기적으로 스윙 여덟 번째 노트에 스케일 이나 아르페지오 조각을 연주, 음소거 타악기 은혜 노트 (하나의 은혜 노트 또는 두 개 또는 세 개의 그레이스 노트의 “raked”시퀀스를 뽑아 등 다양한 채우기를 보간) 또는 두, 세, 또는 네 비트에 대한 메모를 들고.

일부 노래는 변화의 또 다른 유형에 자신을 빌려 : 베이시스트가 보유하거나 코드 변화에 따라 하나의 노트 (종종 강장제 또는 지배적 인)를 반복하는 페달 포인트. 1940년대와 1950년대 재즈의 밥 시대에 많은 솔리스트들이 “체인지 러닝”이라는 스타일로 연주했으며, 베이시스트처럼 빠르게 움직이는 코드 변화를 설명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패턴 중 하나는 우리가 위에서 F7 코드의 루트에 접근 실시 예 2에 표시됩니다. 예 5는 아래에서 F7 코드의 루트에 접근하기 위해 색의 움직임을 사용합니다. 예 4 위에서 F7 코드의 루트에 접근하기 위해 C7 코드의 루트에서 Mixolydian 규모를 걸어. 기타에 베이스를 걷는 것은 일반적으로 손가락 스타일을 재생 : 베이스 노트와 코드를 구성하기 위해 다른 손가락엄지손가락을 사용합니다. 걷는 저음은 종종 컨트리 음악에서와 같은 연속적인 코드 뿌리에 단계적으로 (스칼라) 모션으로 이동 : 이것은 C 도리안 규모에 적용 스케일 도 1 2 3 5의 패턴이다. 이 코드에 대한 적절한 규모가기 때문에 우리는 도리안 규모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Cm7 키의 두 번째 코드그래서 우리는 Bb 메이저의 키에있어. 우리는 이 것을 도리안인 키의 두 번째 모드와 일치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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